Visualizzazioni totali delle visite sul blog "Mitrokhin" dalla sua nascita: 08 Novembre 2007

Classifica settimanale delle news piu' lette sul blog Mitrokhin...

Cerca nel blog

Vota il mio blog...

siti migliori

Translator (Translate blog entries in your language!)

Post in evidenza

Accadde oggi esattamente 79 anni fa: 25 Aprile 1945 a Milano...

#accaddeoggi esattamente 79 anni fa: mentre anche Parma viene liberata, nel pomeriggio del #25aprile 1945 #BenitoMussolini lasci...

sabato 5 gennaio 2013

민족의 안녕과 평화를 수호해주신 절세의 애국자

TELEGIORNALE DALLA COREA DEL NORD
민족의 안녕과 평화를 수호해주신 절세의 애국자
남조선의 각계층과 해외동포들은 민족의 운명을 지켜주고 평화를 수호해주신 위대한 김정일장군님의 선군혁명실록을 가슴뜨겁게 되새기고있다.
경기도 군포시의 재야인사 리경원은 북이 제국주의련합세력과의 대결전에서 련전련승하고 강성대국의 도약대를 마련한 경이적인 현실은 선군정치가 얼마나 위력하고 리상적인 정치인가를 잘 보여주고있다. 바로 김정일장군님께서 펼치신 선군정치가 있기에 우리 겨레의 운명이 수호되고 민족의 존엄이 세상에 높이 선양되였다고 말하였다.
한 퇴역장교는 내가 김정일국방위원장을 그토록 경모하는것은 강위력한 선군정치로 민족앞에 들이닥친 위기를 막고 겨레의 안녕을 지켜주신 그분의 절세의 위인상에 매혹되였기때문이라고 토로하였다.
서울의 한 로동자는 김정일장군님의 위대한 선군령도, 선군정치에 의해 우리 민족은 세계를 굽어보며 사는 존엄높은 민족으로 되였고 전쟁의 참화를 모르고있다. 지금 내외반통일세력이 정세를 전쟁접경에로 몰아가며 악랄하게 책동하고있지만 그것은 어리석은 망동에 지나지 않는다고 주장하였다.
남조선언론들은 《김정일국방위원장은 미국을 무릎끓게 하셨다. 미국은 봉쇄와 군사적압박으로 북을 굴복시키려 했지만 오히려 김정일국방위원장은 핵억제력으로 미국이 백기를 들고 회담장에 나오게 하시였다.》, 《선군정치로 민족의 자주권수호》, 《선군정치를 선택한 김정일국방위원장의 결단은 그 누구도 따를수 없는 비범한것》이라고 격찬하였다.
장일중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명예회장은 《김정일장군님의 선군정치가 조선반도의 평화를 지켜준다》라는 제목의 글에서 위대한  장군님은  필승불패의  선군정치로  세계《유일초대국》이라고  자처하는 미국과의 대결에서 혁혁한 승리를 이룩하신 21세기 선군령장이시라고 칭송하였다.
글은 다음과 같이 계속하였다.
김정일장군님의 끊임없는 선군장정으로 이북은 당당한 핵보유국으로 그 존엄과 위용을 만방에 떨칠수 있었으며 인공지구위성제작 및 발사국으로 우뚝 솟아오르게 되였고 자위적국방력을 더욱 튼튼히 다져 미국의 북침전쟁책동을 초강경고압자세로 제압하고 조선반도의 평화와 겨레의 안녕을 굳건히 수호할수 있었다.
선군정치는 조선반도에서 전쟁을 막고 민족의 생존을 지켜주는 평화의 보검이다.
선군정치에 의해 평화가 보장되고 조국통일의 밝은 전도가 펼쳐지고있다.》
민족의 영원한 태양이신 경애하는 김정일장군님의 위대한 생애와 불멸의 업적은 세월의 흐름과 더불어 겨레의 마음속에 영원히 빛날것이다.

Nessun commento:

ITALIA-CINA

ITALIA-CINA
PER L'ALLEANZA, LA COOPERAZIONE, L'AMICIZIA E LA COLLABORAZIONE TRA' LA REPUBBLICA ITALIANA E LA REPUBBLICA POPOLARE CIN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