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ualizzazioni totali delle visite sul blog "Mitrokhin" dalla sua nascita: 08 Novembre 2007

Classifica settimanale delle news piu' lette sul blog Mitrokhin...

Cerca nel blog

Vota il mio blog...

siti migliori

Translator (Translate blog entries in your language!)

Post in evidenza

Accadde oggi esattamente 79 anni fa: 25 Aprile 1945 a Milano...

#accaddeoggi esattamente 79 anni fa: mentre anche Parma viene liberata, nel pomeriggio del #25aprile 1945 #BenitoMussolini lasci...

venerdì 17 settembre 2010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현대화의 모범광산인 3월5일청년광산을 현지지도하시였다

Kim Jong Il - Presidente della Corea del Nord


조선로동당 총비서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위원회 위원장이신 우리 당과 우리 인민의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현대화의 모범광산인 3월5일청년광산을 현지지도하시였다.

조선로동당 자강도위원회 책임비서 박도춘동지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위원회 부위원장이며 당중앙위원회 부장인 장성택동지,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비서 김기남동지,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부장들인 김경희동지, 태종수동지, 홍석형동지가 동행하였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를 현지에서 도와 광산의 책임일군들이 맞이하였다.

언제나 마음속에 그리던 경애하는 장군님을 또다시 자기들의 일터에 모시는 영광과 행복으로 하여 광산의 로동계급은 크나큰 감격과 환희에 넘쳐있었다.

광산의 당원들과 근로자들은 당창건 65돐을 높은 정치적열의와 빛나는 로력적성과로 맞이하기 위한 최후돌격전을 힘있게 벌려 생산과 건설에서 새로운 기적과 위훈을 창조하고있다.

광산의 광부들은 자력갱생, 간고분투의 혁명정신을 높이 발휘하여 채굴장을 전망성있게 꾸리고 채굴설비들의 대형화를 실현하였으며 연건평 수만㎡에 달하는 두개의 선광장을 개건하여 생산을 무려 3배이상으로 끌어올림으로써 2년전 1월 경애하는 장군님께서 광산을 현지지도하시면서 주신 전투적과업을 3년 앞당겨 끝내는 눈부신 성과를 달성하였다.

또한 광산에서는 현대적인 살림집들과 공공건물, 문화후생시설들을 수많이 건설함으로써 광산마을을 훌륭한 광부도시로 전변시켰다.

김정일동지께서는 로천채굴장과 대형파쇄장, 선광장을 비롯한 여러 생산공정들을 오랜 시간에 걸쳐 돌아보시면서 기술개건정형과 생산실태를 구체적으로 료해하시였다.

김정일동지께서는 층층으로 이루어진 채굴장들과 대형채굴설비들이 주런이 늘어선 드넓은 광구와 최신식설비들로 장비되고 CNC화가 실현된 현대적인 선광장들을 보시고 광산의 모든 생산공정들을 정보산업시대의 요구에 맞게 훌륭히 기술개건한데 대하여 대만족을 표시하시였다.

김정일동지께서는 광산의 일군들과 로동자, 기술자들이 결사관철의 혁명정신을 안고 2년이라는 짧은 기간에 전면적인 기술개건사업을 성과적으로 수행하여 광산의 면모를 일신시키고 광물생산을 일약 3배로 끌어올린것은 대단한 성과라고 하시면서 어버이수령님의 념원대로 광산을 굴지의 유색금속광물생산기지로 전변시킨 그들의 공로를 높이 평가하시고 감사를 주시였다.

김정일동지께서는 당의 부름에 산악같이 일떠선 3월5일청년광산의 로동계급은 어려운 조건에서도 자체의 힘과 기술로 광산의 현대화, 과학화를 짧은 기간에 훌륭히 완성하였다고 하시면서 이 자랑찬 성과는 일편단심 당을 따라 준엄한 혁명의 시련을 승리적으로 헤쳐온 믿음직한 충성의 대오, 우리 로동계급의 불굴의 의지의 발현이며 그 어떤 풍파속에서도 순간의 주저나 동요를 모르고 오직 전진의 한길로만 질풍같이 내달리는 가장 혁명적이며 전투적인 영웅적조선로동계급의 정신력의 힘있는 과시로 된다고 말씀하시였다.

김정일동지께서는 광산에서 이룩한 성과의 주되는 요인의 하나는 지도일군들이 혁신적안목을 가지고 사업을 대담하고 통이 크게 설계하고 완강하게 전개한것이라고 하시면서 사색과 실천을 원만히 결합한 창조적인 일군, 답보와 침체를 모르고 끊임없이 전진하는 일군이 오늘 우리 당이 바라는 참된 일군들이라고 말씀하시였다.

김정일동지께서는 이어 전망대에 오르시여 광산의 전경을 부감하시였다.

김정일동지께서는 웅장하게 일떠선 선광장들을 비롯한 생산시설들과 산기슭마다에 아담하게 늘어선 현대적인 문화주택들, 규모있게 건설된 공공건물들과 문화후생시설들, 정갈하게 닦아진 도로들과 주변의 울창한 수림을 바라보시며 마치 한폭의 그림같다고 하시면서 만사람의 경탄을 자아내는 3월5일청년광산이야말로 선군시대에 태여난 인민의 무릉도원, 공산주의선경이라고 말씀하시였다.

김정일동지께서는 생산을 끊임없이 늘이면서 이처럼 방대한 건설을 자체의 힘으로 해낸것은 참으로 놀라운 성과라고 하시면서 미래에 대한 신심과 락관을 안고 거창한 변혁을 안아온 광산의 전체 당원들과 근로자들, 가족들의 수고를 높이 치하하시였다.

김정일동지께서는 3월5일청년광산은 생산공정의 현대화, 과학화에서는 물론 환경조성사업을 비롯한 모든 면에서 크게 자랑할만 한 표본광산, 본보기광산이라고 하시면서 모든 단위들에서 이들의 모범을 적극 따라배워야 한다고 강조하시였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3월5일청년광산은 나라의 경제발전에 크게 이바지하는 중요한 광산이라고 하시면서 기업소앞에 나서는 강령적인 과업들을 제시하시였다.

김정일동지께서는 더욱 높아가는 나라의 유색금속수요를 원만히 충족시키는데서 이 광산의 위치와 역할이 대단히 중요하다고 하시면서 광산의 로동계급은 강성대국건설의 전초병, 개척자답게 자기앞에 맡겨진 시대적사명을 훌륭히 수행하여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김정일동지께서는 광산앞에 나선 가장 중요한 과업은 이미 이룩한 성과에 토대하여 광물생산량을 계통적으로 늘이는것이라고 하시면서 그러기 위해서는 다량락광, 다량처리할데 대한 당정책을 계속 철저히 관철해야 한다고 지적하시였다.

김정일동지께서는 광물생산을 높은 수준에서 정상화하기 위해서는 채굴설비의 대형화, 현대화에 계속 깊은 관심을 돌리며 설비관리, 기술관리를 잘하여 그 가동률을 높여야 한다고 지적하시였다.

김정일동지께서는 광산에서는 새로 개건한 현대적인 선광장들을 만부하로 돌리는 한편 선광실수률을 더욱 높이기 위한 투쟁을 줄기차게 벌려야 한다고 하시면서 그러자면 기술혁신운동을 활발히 벌리고 생산자들의 기술기능수준을 끊임없이 높여야 한다고 지적하시였다.

김정일동지께서는 광산에서 제련소에 더 많은 정광을 제때에 보내주는 동시에 정광생산이 비약적으로 늘어나는데 맞게 자체의 제련소를 건설하여야 한다고 하시면서 그를 위한 방향과 방도들을 밝혀주시였다.

김정일동지께서는 질좋은 광석이 무진장하게 매장되여있는 3월5일청년광산은 먼 후날까지도 조국의 부강번영에 크게 이바지하게 될 나라의 귀중한 보배광산이므로 전망성있게 잘 꾸려야 한다고 지적하시였다.

김정일동지께서는 모든 사업의 성과여부는 대중의 정신력을 어떻게 발동하는가 하는데 달려있다고 하시면서 광산당위원회가 광부들에 대한 사상교양사업을 강화하는데 깊은 주의를 돌려야 한다고 강조하시였다.

김정일동지께서는 광산일군들은 옳바른 경영전략, 기업전략을 세우고 기업관리를 혁신적으로 실리가 나게 진행하며 당과 혁명을 위하여 모든것을 다 바쳐 투쟁하고있는 광부들에게 보다 더 훌륭한 생활조건을 마련해주어야 한다고 지적하시였다.

김정일동지께서는 언제나 당과 수령의 위업을 충직하게 받들어온 광산일군들과 로동자, 기술자들이 앞으로도 강성대국건설대전의 맨 앞장에서 세인을 놀래우는 기적과 위훈을 창조함으로써 또다시 영웅적기개와 필승의 기상을 떨치리라는 기대와 확신을 표명하시였다.

3월5일청년광산의 전체 당원들과 근로자들은 중국방문의 길에서 겹쌓인 피로도 푸실사이없이 험산준령을 넘고넘으시여 머나먼 최북단에 위치한 자기들의 일터에 또다시 찾아오시여 고무격려해주시고 새로운 위훈에로 따뜻이 손잡아 이끌어주시며 한없는 사랑과 믿음을 안겨주신 어버이장군님께 가장 뜨거운 감사의 인사를 드리면서 장군님께서 제시하신 전투적과업을 빛나게 관철하여 강성대국건설에 적극 이바지할 불타는 맹세를 다지였다.


본사정치보도반

Nessun commento:

ITALIA-CINA

ITALIA-CINA
PER L'ALLEANZA, LA COOPERAZIONE, L'AMICIZIA E LA COLLABORAZIONE TRA' LA REPUBBLICA ITALIANA E LA REPUBBLICA POPOLARE CIN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