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ualizzazioni totali delle visite sul blog "Mitrokhin" dalla sua nascita: 08 Novembre 2007

Classifica settimanale delle news piu' lette sul blog Mitrokhin...

Cerca nel blog

Vota il mio blog...

siti migliori

Translator (Translate blog entries in your language!)

Post in evidenza

30 APRILE 1945: ESATTAMENTE 79 ANNI FA, CON LA MORTE DI MUSSOLINI E HITLER, FINISCE IN EUROPA L'INCUBO DELLA SECONDA GUERRA MONDIALE!!!

#accaddeoggi esattamente 79 anni fa: PER L'#EUROPA ED IL CONTINENTE AFRICANO, L'INCUBO DELLA #SECONDAGUERRAMONDIALE FINI...

martedì 19 ottobre 2010

세상의 조롱거리

Sopra, una parata militare nella Capitale della Corea del Nord

주체99(2010)년 10월 16일 《우리 민족끼리》

단 평

지금 남조선에서 천벌을 받아 황천객이 된 황가놈의 장례문제를 놓고 옥신각신하고있다. 기본은 황가놈에게 주었다는 《무궁화훈장》이 과하다느니, 아니라느니 또 역도의 흉물이 《현충원》에 묻힌것이 너무한것이라느니 아니라느니 하는것이다.


만고역적 황가놈의 더러운 개죽음을 분칠하려는 극소수의 보수패당들은 역도가 그 누구의 《민주화》와 《개혁개방》을 위해 《헌신》했다느니 뭐니 하면서 그럴만 한 《공》이 있다고 강변하고있다.

한편 자기가 안겨살던 조국과 처자까지 다 버리고 도주하여 우리 공화국에 대한 반역행위만을 일삼아온 역도의 추악한 행적을 너무도 잘 알고있는 많은 사람들은 집권보수패당의 이번 처사가 《훈장》과 《현충원》의 의미를 퇴색시켰다고 하면서 강력히 비난해나서고있다.

이러한 목소리는 《뉴라이트전국련합》과 같은 극우보수세력들속에서도 터져나오고있다.

그럴만도 한 일이라 하겠다.

황가놈이 남조선에서 한짓이란 세상눈을 피해 음침한 뒤골방에 틀어박혀 자기를 키워주고 내세워준 품을 악의에 차서 헐뜯고 동족대결과 전쟁을 선동하는 독설을 퍼부으며 반역질을 일삼은것밖에 없다.

원래 변절자는 두 총알에 맞는다고 변절과 배신, 반역질로 더러운 인생을 마친 황가놈이 남조선의 광범한 계급계층은 물론 보수패당들속에서도 역겨움을 자아내는 추물로 저주를 받는것은 너무도 당연하다.

문제는 이번에 괴뢰당국이 급살을 맞고 뒈진 황가놈의 개죽음에 분칠하려고 돌아치던 나머지 저들의 《훈장》이요, 《현충원》이요 하는것들이 어떤것인가를 세상에 말짱 드러낸것이다.

썩은 송장의 진가는 까마귀만이 안다는 말이 있다.

괴뢰통일부를 비롯한 집권보수당국이 동족대결과 반공화국악선전에 혈안이 되여 날뛰던 더러운 황가놈의 행적을 《무궁화훈장》을 줄만 한 《공》으로, 가장 추악한 인간쓰레기를 《현충원》에 묻을만한 몸뚱아리로 보았으니 그 무슨 《발전》에 기여한자들이 받고 묻힌다는 괴뢰들의 훈패와 장지가 어떤것인가를 가히 알만하다.

그런즉 괴뢰들의 훈패라는것이 황가놈과 같이 변절과 역적질에 환장한 인간추물에게 차례지는 너절한 치장거리이며 《현충현》 역시 살아서도 몸둘 곳 없고 죽어서도 묻힐 곳 없는 황가놈과 같은 만고역적, 추악한 인간쓰레기들을 매장하는 력사의 오물장이라는것을 제스스로 인정하고 광고한것으로 된다.

세상의 조소거리요, 괴뢰들의 망신이 아닐수 없다.

괴뢰패당이 똑똑한 상주도 없이 무주고혼이 된 더러운 황가놈의 썩은 송장을 분칠하는것으로 한가닥의 《위안》거리라도 찾으려고 하지만 력사와 민족은 그것을 추호도 용납하지 않을것이다.

김 성 호




Nessun commento:

ITALIA-CINA

ITALIA-CINA
PER L'ALLEANZA, LA COOPERAZIONE, L'AMICIZIA E LA COLLABORAZIONE TRA' LA REPUBBLICA ITALIANA E LA REPUBBLICA POPOLARE CINESE!!!